이번 포스팅에서는 LG에서 출시, 판매중인 스탠바이미와 스탠바이미의 아성을 무섭게 따라잡는 삼성의 삼탠바이미 간의 차이점은 무엇인지, 그리고 최저가로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1. LG 스탠바이미
LG에서 출시한 스마트 디스플레이로 FHD 27인치, 3시간의 무선 재생시간 기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또한 무빙휠을 통한 자유로운 이동과 프라이빗 스크린, 터치스크린 지원, 탭으로 연결하는 스마트 스크린 기능 또한 지원하고 있습니다.
27인치 모델인 LG 스탠바이미는 특히나 디자인에 신경을 많이 쓴 제품입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색상을 구현해내어 특히나 집 내부 인테리어 요소로도 부족함이 없는 제품인데요. 깔끔하게 디자인된 미니멀리즘 디자인이 특징이며, 어떤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리는 것은 모두가 인정하는 부분이죠. 터치스크린 기능으로 스마트폰처럼 손쉽게 조작할 수 있다는 점도 큰 특징입니다. 화면이 기울어지는 틸팅 기능도 가능하기 때문에 편안한 시청 환경을 만들어 줍니다.
2. 삼성 삼탠바이미
삼성에서 출시한 스마트 디스플레이입니다. 27인치부터 43인치까지 다양한 화면크기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인데요. 그와 동시에 4K UHD 화질까지도 지원합니다. 90도 피벗 기능과 함께 상하각도 모두 움직임이 가능한 틸팅 기능이 특징입니다. 즉, 삼성의 삼탠바이미는 더욱 자유로운 이동과 시청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네요.
3. 가격 차이는?
가격은 제품을 선택하는 소비자에게는 굉장히 큰 고려요소 중에 하나일텐데요. LG의 스탠바이미의 경우에는 27인치 모델 기준으로 약 90만원 전후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삼성의 경우에는 27인치 기준 약 60만원 이하, 43인치 모델의 기준으로는 약 90만원정도로 가격이 조회되는데요. 같은 27인치 기준이라면 약 30만원 가까이 가격차이가 나기때문에 가성비를 생각한다면 삼성의 삼탠바이미가 더 매력적인 선택이 될 수 있겠습니다.
4. 가장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은?
인터넷으로 조회하는 제품의 가격이 매일 다르다는 사실, 혹시 알고 계셨나요? 그 이유는 타임세일이 적용이 되냐 안되냐의 차이입니다. 즉, 구매를 결정하셨다면, 즉각적으로 결제하지 마시고 약 2~3일정도 한번 계속 가격을 확인해보세요. 전자제품의 경우, LG와 삼성은 타임세일이 적용된다면 대략적으로 최대 10% 가량 더 저렴하게 살 수 있습니다.
ㅇㅇㅇ
아래 링크를 통해 인터넷 최저가격을 한번 조회해보세요. 쇼핑몰 사이트에서 타임세일이 적용되어있다면 지금이 바로 구매에 최적의 시기일 수 있습니다.